책소개
이세계 깊은 동굴에서 붉은 보석을 두고 싸우던 드래곤과 용사들! 그런데 마법처럼 벽을 쑥 통과해 낯선 초등학교 급식실에 도착하게 되었어요. 급식실에는 그들이 몰랐던 급식 규칙과 예절이 있었지요. 차례대로 줄 서기, 손 깨끗이 씻기, 음식 골고루 먹기 등등요. 오랜 싸움에 제대로 식사를 못 한 드래곤과 엘프, 드워프, 전사 친구들은 초등학교 급식실이 처음인데……. 급식실에서 무사히 식사를 마칠 수 있을까요? 드래곤과 용사들과 함께 맛난 모험 속으로 함께 떠나 보세요. 맛난 음식은 기본이고 짜증 나고 화난 마음마저 사르르 녹여 준답니다.
저자 소개
박규빈 글・그림
화가 났을 때, 맛있는 것을 먹으면 화가 조금은 풀려요. 누군가와 다퉈서 화가 났다면, 다툰 사람과
맛있는 것을 같이 먹어 보세요. 그럼 화해하는 데 도움이 될지도 몰라요. 맛있는 것을 먹을 때도 장
소와 상황에 따라 지켜야 할 것이 있답니다. 어느 날 이세계 친구들이 학교 급식실에 방문한다면 여러분이 알려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맛있는 급식을 건강하고 안전하고 예의 있게 먹는 방법을요.
그동안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여름 방학을 달려라, 부르릉 소파!》, 《왜 띄어 써야 돼?》, 《왜 맞춤법에 맞게 써야 돼?》, 《다름》, 《청소의 발견》, 《형이 태어날 거야》, 《까마귀가 친구 하자 한다고?》, 《그 공 차요!》, 《왜 안 보여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