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어때요, 괜찮아요!
저자
예 구오 글•그림 / 이현아 옮김
출간일
2024-08-31
페이지
40
정가
16,800
구매 사이트
종이책

책 소개

《뭐 어때요, 괜찮아요!》는 통조림 풀을 구매하러 가게에 갔다가 친구가 된 염소와 토끼의 우정을 다룬 그림책이에요. 둘은 통조림 풀을 좋아하는 것뿐 아니라 단골 커피 가게도 같았지요. 그래서 공통점이 정말 많다고 생각했어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둘도 없는 친구가 되었지요. 그런데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나기 시작했어요. 서로가 비슷하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만큼 둘이 비슷하지 않다는 것을 하나둘씩 발견하게 된 거예요. 염소와 토끼는 서로의 다른 점을 인정하고 받아들일 수 있을까요? 아니면 상대방이 자신에게 맞추어 주기를 강요할까요? 같으면서 서로 다른 염소와 토끼의 이야기를 통해 상대방을 온전히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을 선사하는지 알게 될 거예요.


저자 소개

예 구오 지음

영국에서 활동하는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앵글리아러스킨대학교에서 어린이책을 전공하였으며, 《뭐 어때요, 괜찮아요!》는 이탈리아 볼로냐 아동도서전 전시 작품이다. 


이현아 옮김

15년 차 서울시 초등학교 교사이자 ‘좋아서하는어린이책연구회’의 대표다. 초등 교육 멘토로서 마음을 단단하게 키우는 교육 콘텐츠를 나눈다. 학교 독서 교육 분야 교육부 장관상(2018)과 제5회 미래 교육상 최우수상(2019)을 수상했다. EBS <미래 교육 플러스>, <교육 현장 속으로> 등에 출연해 독서 교육 방법을 소개했으며, 2015 개정 교육과정 미술 교과서를 집필했다. 아이스크림연수원의 <현아샘의 교실을 살리는 감정 수업>을 비롯한 여러 베스트강좌로 4만 명이 넘는 교원 수강자와 만났으며, 학생, 교사, 양육자들의 마음에 힘을 주는 통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쓴 책으로는 《어린이 마음 약국》, 《그림책 한 권의 힘》 등이 있고, 《그림책 디자인 도서관》, 《슬픔은 코끼리》 등 30권 이상의 그림책을 우리말로 옮겼다.